현재 위치는:FTI 뉴스 > 외환 딜러 리뷰
7/15 (월) 항셍지수 HSI 분석:
FTI 뉴스2025-07-28 23:46:40【외환 딜러 리뷰】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
소개더후이 외환 플랫폼은 어떤가요?,후이왕 환율,7월 15일 (월요일) 항셍지수(HSI) 분석:지난주 7월 8일에 17,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,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, 최저 가격인 17,376

7월 15일 (월요일) 항셍지수(HSI) 분석:
지난주 7월 8일에 17,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,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, 최저 가격인 17,376에서 더 이상 하락하지 않았습니다.
재조정에서도 가격을 깨지 않았고, 지난주 17,376에서 18,317까지 상승하며 일주일 동안 941포인트 상승했습니다. 이미 수익을 확보한 학생들을 축하드립니다.
이번 주 항셍지수 시장의 전망은? 급격한 상승 후 반드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. 그 조정이 어디까지 갈지, 피보나치 비율 전략 도구를 사용하여 예측할 수 있습니다.
시장이 중요한 키 레벨인 18,155를 돌파하며 상승했기 때문에, 이번 장기 상승 추세가 확인될지, 시장 조정 가격이 안정될 수 있는지를 지켜봐야 합니다.
피보나치 도구를 통해 보면, 조정 구간은 17,854~17,963입니다. 18,000의 정수 가격대가 이 구간 안에 있기 때문에,
현재는 우선 18,000의 가격대가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, 17,963의 키 레벨이 안정될지를 본 뒤 매수 포지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반대로 공매도를 하는 학생들은 리스크 관리와 수익 비율을 주의하고, 근거에 따라 거래를 진행하십시오.
각 플랫폼의 중개업체들마다 견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. 가격이 다르더라도 분석 경향은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복사 거래를 하지 말고, 손실은 스스로 책임져야 합니다.
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.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,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.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,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.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매우 좋은!(6881)
관련 기사
- 일본 5월 수출 8개월 만에 감소, 경기 침체 가능성 높아져
- 한국은행은 외환시장 개입 여부를 논의 중이며, 원화는 달러 대비 빠르게 평가절하되고 있습니다.
- 연방 법원은 신용카드 연체 요금 관련 소송을 워싱턴으로 이관하는 것을 반대하며, 새로운 규정은 신용카드 연체 요금을 무작위로 인상하는 것을 금지합니다.
- 중국 중앙은행은 주요 금리를 변경하지 않고 적절한 유동성 회수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.
- 도지코인이 일주일간 약 100% 급등하며 0.3달러를 돌파, MEME 코인 섹터의 집단 상승이 불장 분위기를 촉진
- 중국이 수입 돼지고기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실시하자, 최대 피해국인 스페인은 파산하지 않을 것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.
- 호주 고용 상황이 크게 개선되었으며, 실업률이 하락하여 4%로 반전되었습니다.
- 멕시코 대통령이 헌법 개정을 발표하자 멕시코 페소가 급락했다
- 일리노이주 공화당 의장 사임 발표: 너무 많은 당내 싸움과 적대감
- 북대서양조약기구 재단이 유럽의 네 개 혁신 기술 회사에 단번에 투자
인기 기사
웹마스터 추천
남아프리카공화국 선거의 초기 결과가 발표되기 시작했으며, ANC가 처음으로 다수당 지위를 잃을 가능성이 있다.
유럽연합의 유제품 및 돼지고기 관련 기업들은 중국의 관세 보복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으며, 전기차의 세금 인상이 보조금 지급을 유발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.
토착 전통 VS 경제 발전, 인도네시아는 대규모 열대우림을 정리하여 오일팜을 재배할 계획입니다.
호주 고용 상황이 크게 개선되었으며, 실업률이 하락하여 4%로 반전되었습니다.
马耳他金融监管局警告:揭露‘Libra’人工智能交易工具背后的潜在骗局风险
중국 상무부는 EU에서 수입되는 돼지고기 및 부산물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.
호주의 인플레이션율이 크게 상승했으나, 시장 반응은 온화하고 낙관적입니다.
S&P 500와 나스닥 지수 또 다시 신기록, 시장은 연준의 새 정책 주목